반응형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신용제휴카드 청구할인서비스



매년 부담해야하는 자동차보험료를 아끼는 방법은 많습니다.

손보사마다 인터넷 가입이나 주행거리, 블랙박스 등의 특약상품을 많이 내놓아서 이런 걸 활용할 수 있고요.

또 하나의 방법은 바로 자동차보험 제휴카드를 신청해서 발급받는 게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KB자동차보험 제휴할인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업계 BIG4안에 드는 삼성화재애니카, 현대해상하이카, 동부화재참좋은다이렉트는 모두 여러 개의 제휴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홈페이지를 찾아보면 KB자동차보험은 단 하나의 할인카드만 제휴돼 있는 걸로 나와 있습니다.



바로 KB매직카 KB국민카드인데요. 이거 독점아닌가요?ㅋㅋ

하지만 서비스가 참 알찹니다. 심플한 아이콘과 노란 디자인도 이쁘구요^^



KB손해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결제시에 10%청구할인을 해주는데요.



연1회에 한해 최대금액 3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이용실적은 필요하고요. 직전월 3개월 평균 30만원 이상만 써주면 된답니다.

꼭 전달에 30만원을 쓰지 않더라고 3달동안 90만원을 사용하면 된다는 말입니다^^

연회비는 국내 8천원, 해외겸용은 1만 3천원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할인이 됩니다.



GS칼렉스, 에스오일, 그리고 현대오일뱅크, SK엔크린 등 한 두 군데만 할인이나 적립이 가능한 자동차보험 제휴카드가 많은데요.



할인받으려고 주유소를 골라서 갈 필요는 없이 그냥 기름값 저렴한 주유소에 가면 되겠네요ㅎㅎ

단, 휘발유와 경유는 되지만 LPG는 제외가 됩니다.



그리고 KB매직카 국민카드는 패밀리레스토랑(VIPS, 아웃백, TGIF)에 대한 외식할인을 20%나 해줍니다.



또한 SKT, KT, LG U+ 휴대폰 통신비도 매달 3천원씩 청구할인으로 해주고요.



건당 1만원 이상이라는 조건이 있는데, 월 통신비가 보통 1만원은 넘으니까 별 부담은 없을 거 같네요.



주유와 외식, 통신 할인서비스 혜택을 받으려면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이 되면 되고요.



자동차보험 할인카드 고르는 것도 일인데, 이거 딱 한장만 가지고 있으면 고민할 필요없이 만사 OK인거 같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edi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