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제휴카드 종류 할인금액안내



요즘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때 보다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이 참 많은데요.

인터넷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방법을 비롯해 마일리지나 블랙박스 할인 등 각종 특약들이 보험료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각 자동차보험사의 제휴카드를 이용해서 보험료를 아낄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 



이번시간에는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제휴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GS칼텍스-현대카드M입니다.



이걸로 하이카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를 결제하게 되면 3만원 청구할인이 되고요.

10만원의 세이브 이용도 가능합니다. 무이자할부가 되어서 일시불로 납부하는 자동차보험료의 부담을 줄여줄 수도 있습니다.

연회비 국내 1만5천원, 해외겸용 2만원이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그 외 gs칼텍스 1리터당 30포인트 보너스 적립이 되고 현대 기아차 구매시 1.5%의 M포인트 적립도 된답니다.



그다음으로 현대하이카다이렉트 신한 HI-POINT카드 입니다.



역시 현대해상 자동차보험료 결제할 때 3만원 청구할인 되고요. 또한 추가10만원 세이브로 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로 된답니다.



이외에도 에스오일(S-OIL) 또는 현대오일뱅크 주유시 1L당 60월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 적립율은 나름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신한카드라 올댓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고요.

연회비는 국내, 해외겸용 각각 1만원, 1만5천원입니다.



마지막으로  뉴현대하이카다이렉트 롯데카드입니다.



보험료 결제할인금액이 8천원 또는 1만 2천원 청구할인입니다.

전원실적 30만원 이상은 8천원, 그리고 60만원이 넘으면 1만 2천원이 된답니다.



연회비가 GS칼텍스현대카드보다는 낮지만 신한 하이포인트카드와는 같은데요.

그에 비해 자동차보험 결제할때 청구할인 금액이 조금전 소개한 2개의 제휴카드 보다는 조금 낮다는 것은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SK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을 경우 리터당 SK주유포인트 50원을 적립해줍니다.



그외 미용, 놀이공원, 쇼핑, 외식등의 롯데카드의 기본혜택도 받을 수 있어 이 부분은 매력적인 거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3개의 현대자동차보험 제휴카드는 보험가입할 때 뿐만 아니라 주유와 각카드사의 기본서비스 혜택도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edi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