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카드 무이자할부 가능한가요?



매년 적지 않게 부담해야 하는 자동차보험료를 낼때 무이자 카드할부를 많이들 알아보시는데요.

어차피 내야할 돈이라 일시불로 결제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도 꽤 많습니다.



한꺼번에 지출되는 비용에 대한 가계부담을 덜기 위해 일반적인 카드할부로 결제하려면 이자가 또 걱정이 될 텐데요.

이번시간에는 자동차보험 무이자할부로 카드결제가 되는 곳은 어디인지 한 번 알아보겠는데요.



그 전에 일단 먼저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무이자할부 행사는 바뀔 수 있는 부분이랍니다. 그래서 매달 손보사 홈페이지에 고지하기도 합니다.

지금은 아직 10월이라 이번에 알려드리는 무이자할부 내용은 변동이 없겠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부분을 11월이후에 검색해서 찾아오신 분들은 참고사항으로 여기시면 좋을 거 같아요.

내용이 크게 바뀌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가입전이나 결제전에 인터넷 홈페이지나 전화로 그 달에 해당하는 자동차보험 무이자할부 카드사가 어디인지와 조건을 한 번 더 확인해 보길 바랍니다.



먼저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무이자할부카드 내용입니다. 일단 아래 그림을 참고해주세요.



현재 삼성, 현대, 신한 , KB국민, 롯데카드에서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눈여겨 보여야 할 건 삼성, 신한, KB국민카드는 10개월 부분무이자인데요.

할부 기간이 긴 장점이 있지만 1~2회차의 이자는 고객이 부담해야 된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물론 남은 3회차부터 남은기간까지는 무이자할부가 된답니다.



그 다음으로 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무이자할부에 대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그림을 봐주시고요.



역시 현대카드를 제외하고는 모두 부분 무이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유의사항에 보면 법인, 체크, 기프트, 선불, 하이브리드카드, 삼성올앳, 신한비씨카드 등이 제외되는데요.

이건 모든 자동차보험 회사에서 공통인 부분입니다. 개인신용카드만 무이자혜택이 진행되는 부분이죠.

그리고 또 하나 자세히 봐야하는 건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 PAYCO, 엘페이 등의 간편결제건은 무이자할부가 되지 않습니다.



이제 동부화재 참좋은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무이자할부 입니다.



KB국민과 신한카드에서 부분무이자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매월 무이자할부 기준이 바뀔 수 있으니 확인 후 결제하시길 바랄게요.



이제 메리츠화재 다이렉트입니다.



여기서는 5만원이상 결제시라는 조건이 붙는데요.

이건 메리츠화재뿐만 아니라 모든 자동차보험사에서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부분입니다.

메리츠다이렉트도 현대, BC카드를 제외하고는 부분 무이자 할부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다음은 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인데요.



다른 손보사들은 보통 그 달을 명시해놓고 있는데요. 

언제 카드무이자할부 행사를 하는지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상에 나와 있지 않았습니다.

한화자동차보험에서 무이자할부 결제시에는 유선상으로 꼭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마지막으로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입니다.



10개월 슬림할부라고 있는데요. 부분할부와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이어트할부라고 불리기도 하죠.

어쨌든 이자를 부담해야 하는 개월수가 명시되어 있지 않아서 역시 전화상으로 확인이 필요할 거 같네요.



여기서 소개해드리지 않은 손보사들이 있는데요.

KB매직카, 악사다이렉트, 더케이손해보험 에듀카, 흥국화재 이유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무이자 할부 카드사항이 홈페이지상에 나오지 않아서 따로 확인이 필요할 거 같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edi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