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보사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카드결제 알뜰하게 하는 법!



한꺼번에 내는 자동차보험을 무이자할부로 부담없이 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지난 10월에도 자동차보험료를 무이자할부로 결제할 수 있는 손보사를 한 번 알아봤는데요.

크게 바뀌지는 않았지만, 달라진 부분도 약간 있어서 다시 한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첫번째는 애니카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무이자할부입니다.



많은 신용카드사에서 무이자할부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삼성, 신한, KB국민카드는 10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답니다.

1-2개월은 고객이 이자를 내야하는 것만 유의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지난번에 없었던 이벤트가 하나 보이네요.

11월에 현대카드M-경차전용카드로 삼성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를 30만원이상 결제시에 3만원 캐쉬백을 제공한다는 내용입니다.



현대오일뱅크와 SK에너지 주유 할인도 되고, 경차 유류세 환급 대상자라면 주유할인도 되니까 일석이조네요.



그 다음으로 DB자동차보험 무이자할부 이벤트인데요.



동부화재가 DB손해보험으로 회사명을 바꾸면서 앞으로 자동차보험도 DB다이렉트로 부르게 되었네요.

사명변경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시간날 때 한 번 해보시고요. 전 여러번 했는데 한 번도 당첨되지 않았습니다ㅠ

DB다이렉트는 KB국민, 신한, 현대, BC카드에서 무이자할부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1월 10일까지 현대카드로 자동차보험료를 5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통 한달 간격인데, DB자동차보험은 10일정도의 간격으로 카드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답니다.



이제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무이자할부 행사인데요.


현대하이카다이렉트는 지난달과 바뀐사항은 없습니다.

현대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KB국민, 롯데카드에서는 부분무이자할부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눈여겨볼 게 하나 있는데요.

PC나 모바일을 통해 인터넷으로 자동차보험료를 건별로 30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1만원 환급의 혜택을 주고있습니다.



현대카드는 1만원 캐쉬백, 삼성카드는 1만원 주유권, 그리고 KB국민카드는 1만원 청구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차량전용카드가 아니라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까 좋은거 같아요.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도 무이자할부 행사가 전달과 동일합니다.

자세한건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될 거 같고요.



삼성 보너스포인트와 현대카드 M포인트 결제 서비스 행사가 계속 진행되고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무이자할부 이벤트도 지난달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자동차보험료를 카드결제로 할 때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공통된 조건이 있는데요.

본인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결제해야 하고, 법인, 체크, 기프트, 올앳카드 등은 무이자할부가 불가능하다는 것도 함께 알아두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ediup

,